본문 바로가기

또리의 사진/전라도 그리고 광주

함평돌머리해수욕장 광주근교 드라이브

안녕하또리~ 



두번째 스냅사진은 함평에 다녀왔던

사진들 입니다~

아이폰 X로 바꾸로 인물사진 찍어봤어요



이곳이 많이 바껴서

수영장식으로 바꿔놨어요!

다들 광주근교 드라이브도 좋고,

노을도, 사진도 좋고,

여름에 해수욕장으로도 좋은



"돌머리 해수욕장"


입니다 !!





낮에는 물이 빠져나가서 뻘이에옹!





여기 원래 돗자리나 텐트 치면 안돼용!




그런데 햇살도 너무 뜨겁고..

잠을 잘 것이 아니라서 .. 

저희는 돗자리펴고 앉아서 사진찍고 놀았네용~




친구는 도대체 어딜봐서 이곳이

광안리 해수욕장 같다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긴 하네요~~





저희는 수영할 목적이 아니라..

음.. 그냥 놀러갔던 것이였어요!





그런데 오두막처럼 있길래 가보았더니

여기가 수영장처럼 물을 모아뒀더라구요!

그렇게 깊지않아서 아이들이 튜브타고 놀고있었어요!






이 바다의 육지쪽에 오두막들이 많아요!

빌려서 파라솔처럼 쉬는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주차장쪽으로 넘어가면

카라반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기 이용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렇게 노을을 보며 바다도 보고~

바다에서 놀수도 있고~





사진찍기도 너무 예술인 곳입니다~






저는 잘 찍지만 친구들이 너무 너를 못 찍어줘서 

넘나리 실망 헝 ㅠ !!

손에 해를 담구 싶었다구요 ㅠ





이게 아이폰X 인물사진 입니다!

제 친구가 사진을 몹시 못찍어.. 서..


핸드폰 기능을 잘 사용하지 못했네요 ㅎㅎ




노을 사진도 다양하게

이런 개구쟁이 사진도 괜찮겠죠?





확실히 노을사진이다 보니~

역광이라 뒷모습으로 찍어야 예쁩니다!!



이상, 함평 돌머리 해수욕장 이였습니다!


촬영: 아이폰X

보정: 아이폰X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 부탁드립니다.